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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리랑카 콜롬보 교통신호시스템 개선

  • 2010년에서 2011년 스리랑카의 경제성장률이 8% 이상을 보이며 노동집약적 산업이 주를 이루면서 도시가 성장하고 있으며, 스리랑카의 수도인 콜롬보의 자동차 보유대수 증가하고 있으나 도로인프라가 부족하여 주요도로의 혼잡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음
  • 한국교통연구원에서는 스리랑카 콜롬보를 대상으로 ATMS(첨단교통관리시스템) 구축기술 지원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ATMS(첨단 교통관리시스템) 중 교통신호시스템을 개선하여 교통운영 측면에서 도로의 효율성을 증가시키며 일부 구간에 한정된 신호연동에 따른 신호교차로 소통능력을 향상시킬 필요성이 있음
  • 따라서 스리랑카 콜롬보의 교통신호시스템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주요 교차로 및 구간을 교통신호프로그램과 미시적 교통시뮬레이션 활용한 효과 분석을 통하여 신호운영 효율성을 최대화 시키고자 함

 


신호최적화 및 연동화

N07-N11구간 Greenband

교통축별 서비스수준 분석

Baseline Road 서비스 수준변화

교차로 기하구조 번호 현황
지체도(초)
현황
서비스 수준
개선안
지체도(초)
개선안
서비스 수준
E15 59.25 D 41.42 C
E16 89.30 E 64.27 D
E18 111.57 F 87.64 E
E19 36.30 C 46.37 C
E20 87.62 E 65.75 D
E22 9.13 B 3.91 B
N32 120.99 F 41.45 C
E24 153.86 F 98.07 E
C46 113.91 F 166.52 F
E25 233.64 FF 157.15 F
E27 47.42 C 32.58 C
E28 29.00 B 18.06 B
E29 79.63 E 31.80 C
E30 58.23 D 44.83 C
E31 84.07 E 17.62 B
E32 114.14 F 92.80 E

 

 

Sri Jayawardenepura Road 서비스 수준변화​

교차로 기하구조 번호 현황
지체도(초)
현황
서비스 수준
개선안
지체도(초)
개선안
서비스 수준
C55 14.59 B 10.56 B
C11 159.89 F 299.09 FF
C45 97.69 E 324.91 FF
C12 111.67 F 98.59 E
C28 103.26 F 254.11 FF
C27 130.80 F 126.84 F
C44 144.18 F 81.63 E
E45 93.56 E 70.21 E
N07 13.95 B 16.38 B
N08 21.95 B 66.44 D
N09 4.71 B 46.98 C
N10 20.53 B 17.29 B
N11 11.42 B 92.60 E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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