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ran(이즈파한~아와즈) 철도사업건설 FS 추진방안

  • 이란 교통국 정책 결정자들에게 본 사업에 대한 타당한 논리를 합리적인 방법론 및 Traffic Demand SW Simulation 분석을 통한 객관적이며 신뢰성 있는 데이터와 Visual 기능으로 신속하게 제시함
  • 본 사업의 타당성이 도출되어 B/C를 일정 수준 이상 제시하기 위하여 본 사업 노선의 수요(여객 및 물류 통행)와 편익을 산출하고, 다양한 노선과 철도 시스템 대안별 비용을 바탕으로 경제성 분석을 수행함
  • 이를 위하여 국내에서와 같이 KTDB(한국교통DB센터) 등이 없고, 정확한 예타 지침이 없는 상황에서 통상 중동지역에서 적용되는 유럽의 교통수요 방법론, SW와 경제성 분석지침을 활용하고, Network 및 O/D를 상세히 검토하여 국제적인 수준의 철도 교통수요를 분석함

여객수송 통행배정 결과(이란 전 지역)

여객수송 통행배정 결과(도로 통행 증감량)

화물수요 통행배정 결과(철도 통행 증감량)

​​

철도 노선 구간 연결 시 화물 전환량(2042년)

이란 철도 Esfahan~Ahwaz 화물 철도 이동 시 Tehran을 경유하던 노선이 직선화 구간으로 신설되어
2,700만톤/년 화물이 전환된 것으로 예측됨

'Project > 해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콜롬비아 메데진 ITS 구축사업  (0) 2022.04.19
스리랑카 콜롬보 교통신호시스템 개선  (0) 2022.04.13
Saudi TMP VISUM  (0) 2022.04.13